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abo**** 23-05-03
- 배송도 빠르고 자주 시켜먹어요.
-
-
news**** 23-04-30
- 최근에 주문해서 먹은 소고기 중에서 제일 맛있었네요. 채끝이라 약간 질긴건 있었지만 육향도 좋고 가성비 ...
-
-
pilp**** 23-04-28
- 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어요. 배송도 아주 빠르네요. 추천합니다
-
-
ldhs**** 23-04-27
- 아주 맛나게 잘먹었어요
-
-
viki**** 23-04-08
- 터벅살 좋아하면 이걸로 구매하세요
-
-
thwl**** 23-04-03
- 채끝살 역시 맛있어요
항상 여기서만 주문합니다 굿굿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