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ele**** 26-01-02
- 맛있어요. 다 먹고 한조각 남았어요.
-
-
kopk**** 25-12-30
- 채끝살은 처음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또 주문할께요!
-
-
rio8**** 25-12-27
- 늘 이용하고 있는 영주한우몰입니다
등심을 주로 사는데 이번에 채끝이 세일하길래 주문했어요
이번 고기는 ...
-
-
news**** 25-12-26
-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
-
-
sarc**** 25-12-26
- 이번에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당연히 너무 맛있구요!
-
-
82jh**** 25-12-24
- 크리스마스 고기파티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