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flyh**** 22-08-06
- 마블링 아니고 비계덩어리죠
-
-
phjw**** 22-08-03
- 맛나게잘먹었어요 등심도 같이 주문했는데 채끝보단 등심이 최고요
-
-
phjw**** 22-08-03
- 맛나게잘먹었어요 등심도 같이 주문했는데 채끝보단 등심이 최고요
-
-
shwl**** 22-07-24
-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-
-
thwl**** 22-07-22
- 이번에 채끝살구입했는데 맛있네요~~~~~~
-
-
dign**** 22-07-21
- 고기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