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1개
flyh**** 22-08-06
마블링 아니고 비계덩어리죠
별5개
phjw**** 22-08-03
맛나게잘먹었어요 등심도 같이 주문했는데 채끝보단 등심이 최고요
별5개
phjw**** 22-08-03
맛나게잘먹었어요 등심도 같이 주문했는데 채끝보단 등심이 최고요
별5개
shwl**** 22-07-24
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별5개
thwl**** 22-07-22
이번에 채끝살구입했는데 맛있네요~~~~~~
별5개
dign**** 22-07-21
고기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