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hit**** 23-07-27
- 맛있습니다~항상 만족합니다^^
-
-
jjeu**** 23-07-03
- 기름 많지 않아서 담백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^^
-
-
ssym**** 23-06-25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올리브유 소금 뿌려 잘 구워먹었습니다
-
-
daha**** 23-06-19
- 가성비가 좋아요 아주 또살거에요
-
-
kiyo**** 23-06-16
- 부드럽고 살살 녹네요~~
-
-
aqua**** 23-06-08
- 늘최고죠
영주한우몰 말모말모
선물했는데 넘 맛있대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