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urp**** 23-05-04
- 영주몰고기는 늘 좋은데 세일까지하니 더 좋아요
-
-
arch**** 23-03-28
- 배송도 빠르고 신선하네요
맛도 최고입니다
-
-
tenn**** 23-03-05
- 아직 안 먹었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
-
-
purp**** 23-03-04
- 고기질이 좋아요~ 주문할때마다 늘 만족입니다~~
-
-
boze**** 23-02-12
- 배송빠르고 고기도 맛있어요
-
-
viki**** 23-02-11
- 고기가 스테이크 두께고요 조금 질김감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