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un**** 22-11-26
- 항상 배송 빠르고 품질이 좋아요
-
-
arch**** 22-11-18
- 언제나 맛있고 신선한 고기
소분해서 아이한테 구워주니 좋아요
-
-
arch**** 22-10-06
- 고기 질도 좋고 맛도 참 좋습니다
-
-
akdm**** 22-08-20
- 넘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어요
-
-
arch**** 22-08-20
- 유아기 아이들도 잘 먹어요
먹기 좋게 소분해서 얼려놓으니 때마다 먹이기 편하네요
-
-
kahe**** 22-08-17
- 늘 시켜먹는 고기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