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urp**** 22-06-27
- 고기질이 아주 좋아요~~ 영주몰에 주문하면 만족입니다
-
-
gogo**** 22-06-16
- 믿고 구매하는 영주한우 입니다.
-
-
ilov**** 22-05-25
- 5년째여기서만 먹습니다.
저렴하고 질좋고여
먹어보면 후회안합니다.
1등급만사도 맛이좋아요.
물론 시킬땐 ...
-
-
lmhl**** 22-05-05
- 맛있어요
나머지는 냉동에 넣고 반찬 없음
아이들 구워주지요
-
-
cool**** 22-04-25
- 재주문입니다. 늘 좋아요
-
-
mych**** 22-03-27
- 가서 먹는게 훨씬 맛있지만
지방에서 살다보니 자주 갈수는 없고
일반 정육점보다 품질이 좋아서
배송해먹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