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13
- 맛 좋고 금액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.
-
-
25-11-05
- 맛있게 잘 구워먹었어요
재구매 각
-
-
25-09-19
- 말할것도 없이 맛있어요
-
-
25-09-03
- 맛있게 캠핑에서 잘 구워 먹었어요
-
-
25-08-26
- 소분해서 스테이크처럼 구워먹었어요
아이가 너무 맛있어해서 3번째 구매해요 ^^
-
-
ssym**** 25-08-16
- 마블링도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