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oop**** 25-01-15
- 채끝 등심 고기 좋네요!
-
-
arch**** 25-01-14
- 소분해서 얼려놓고
아이 먹일때 하나씩 구워주면 딱 좋아요!
-
-
whit**** 25-01-12
- 항상 맛있게 잘 먹어요~~^^
-
-
whit**** 25-01-04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~^^
-
-
whit**** 24-12-19
- 어제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
-
-
eva2**** 24-12-13
- 항상 영주한우몰에서 주문합니다.
역시나 만족 100%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