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hit**** 24-08-26
- 항상 만족하고 좋아요~~^^
-
-
youn**** 24-08-21
- 고기 1등급이어서 육향은 더 좋았어요
-
-
sun5**** 24-08-08
- 채끝 스테이크로 해먹었는데 진짜 신선하고 맛있어요
-
-
duck**** 24-08-07
- 채끝 제비추리.업진 차돌 샀는데 다 맛있어요~
-
-
9464**** 24-08-02
- 싱싱하게 잘 받았어요.
-
-
sun5**** 24-07-28
- 채끝 스테이크로 해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