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usc**** 23-12-05
- 가성비는 말할 것도 없고 맛도 최고예요!
-
-
koma**** 23-11-19
- 구이용은 조금 아쉬웠습니다.업진살이 생각보다 질기더군요. 국거리로산것은 멋있었습니다.
-
-
bjhk**** 23-10-14
- 첫날 좀 질겨서 냉장고에서 이틀정도 숙정하니 더 맛잇어요
-
-
whit**** 23-10-02
- 맛있고 항상 만족합니다
-
-
whit**** 23-10-02
- 맛있고 항상 만족합니다
-
-
ha96**** 23-09-25
- 맛있어서. 또 또 구매하고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