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hoi**** 25-12-31
- 고기가 신선하고 맛나요 잘먹었습니다
-
-
mm25**** 25-12-26
- 업진 아주 좋습니다. 600그람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한두조각 남은거 된찌 끓여먹으면 미슐랭 된찌 완성!!
-
-
82jh**** 25-12-24
- 우리가족 고기 파티
-
-
25-11-11
- 소고기 맛있어요 싸고 신선해서 자주시켜요
-
-
25-09-19
- 업진살로 도시락 싸줬어요
-
-
trai**** 25-07-14
- 차돌에 좀 잘긴 부위가 들어가 있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