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hit**** 24-07-23
- 항상 잘 먹고 있어요
이번에는 마블링이 ㅠㅠ
-
-
bjhk**** 24-06-14
- 업진살 이번에는 기름이 좀 많네요 그래서 별 하나 뺏습니다 ㅋㅋ
-
-
bjhk**** 24-05-17
- 맛이가 조아요~~또 주문할게요
-
-
bjhk**** 24-04-20
- 상추쌈에 소고기 너므 맛있습니다
잘 먹겠습니다 ~~
-
-
bjhk**** 24-04-20
-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~~~~
-
-
chos**** 24-04-15
- 업진살 맛있어요 굿입니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