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aml**** 26-06-22
- 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-
-
dhkw**** 26-05-17
- 아주좋아요-..매우
-
-
ketm**** 26-05-08
- 이번엔 별루였어요. 업진은 기름이 너무 많았고 등심은 질기고
-
-
coco**** 26-04-29
- 아주좋아요 늘 영주에서만 시킵니자
-
-
gint**** 26-03-12
- 영주한우몰은 1등급도 맛있어요 추천합니다
-
-
dkdo**** 26-03-06
- 입에 살살 녹을거 같은 비주얼이네요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