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gaml**** 26-06-22
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별5개
dhkw**** 26-05-17
아주좋아요-..매우
별2개
ketm**** 26-05-08
이번엔 별루였어요. 업진은 기름이 너무 많았고 등심은 질기고
별5개
coco**** 26-04-29
아주좋아요 늘 영주에서만 시킵니자
별5개
gint**** 26-03-12
영주한우몰은 1등급도 맛있어요 추천합니다
별5개
dkdo**** 26-03-06
입에 살살 녹을거 같은 비주얼이네요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