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mhl**** 23-02-11
- 항상 쟁여놓고 먹어요
맛있구 싸요
-
-
oyoy**** 23-02-03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몇번째 주문인지 몰라요
-
-
lemo**** 23-01-13
- 1등급으로 구매했어요 쫄깃쫄깃 맛나요
-
-
ccc9**** 23-01-12
- 부드럽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
-
-
v582**** 22-12-30
- 일부러 1등급 시켰는데 기름이 너무 많지도 않고 그러나 풍미는 떨어지지 않는 업진살 순삭입니다~
-
-
cpgy**** 22-12-30
-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