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lmhl**** 23-02-11
항상 쟁여놓고 먹어요 맛있구 싸요
별5개
oyoy**** 23-02-03
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몇번째 주문인지 몰라요
별5개
lemo**** 23-01-13
1등급으로 구매했어요 쫄깃쫄깃 맛나요
별5개
ccc9**** 23-01-12
부드럽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
별5개
v582**** 22-12-30
일부러 1등급 시켰는데 기름이 너무 많지도 않고 그러나 풍미는 떨어지지 않는 업진살 순삭입니다~
별5개
cpgy**** 22-12-30
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