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ung**** 26-03-05
- 잘 받았습니다. ~
-
-
duck**** 26-02-12
- 업진 맛나요~
적당한 마블링으로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기도하고요
-
-
wib9**** 26-02-07
- 항상믿도 주문 안심먹으면 안심되고 업진실 먹으면 업되요 ㅋㅋㅋ
-
-
25-09-27
- 업진 최애.부위인데요
항상.명절앞에.시키면 물량이.많아서인지 정육상태가
아쉬워요
-
-
whit**** 25-07-26
- 항상 만족하고 좋아요~~^^
-
-
yaya**** 25-07-09
- 영주한우에서 늘 업진살 시켜서 먹었는데 이번에 온 고기는 업진살이 아닌거 같아요ㅠ질지고 고기 썰어진 모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