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uck**** 25-07-01
- 평소 업질살 너무.좋아하는데요
이번에는 고기상태는 좋아보이는데 냄새가 났어요 살짝 ㅠㅠ
양념해서.먹어...
-
-
stan**** 25-06-10
- 항상 맛있어서 주문해 먹어요
-
-
real**** 25-05-30
-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
늘 여기서 시켜먹습니다
-
-
jhmo**** 25-05-30
-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~
-
-
jiyo**** 25-05-06
- 가격 합리적이고 고기도 맛있어요! 남은건 소분
-
-
jina**** 25-04-25
- 아빠를 위한 소고기..늘 여기서 주문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