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easy**** 25-04-23
- 너무맛있었습니다
품질도좋고 배송도빨랐어요
-
-
2cha**** 25-04-19
- 업진살 순삭해서 등심밖에 못찍었는데 업진살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
-
-
kfc2**** 25-04-12
- 가끔 기름 뭉쳐있는 부위가 있는데 그런 것 빼면 괜찮았습니다
-
-
cpgy**** 25-04-09
- 저렴하게 잘 샀어요
-
-
pure**** 25-04-09
- 좋아요 맛있어요 굿!
-
-
askh**** 25-01-26
- 모두모두 대만족입니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