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easy**** 25-04-23
너무맛있었습니다 품질도좋고 배송도빨랐어요
별5개
2cha**** 25-04-19
업진살 순삭해서 등심밖에 못찍었는데 업진살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
별4개
kfc2**** 25-04-12
가끔 기름 뭉쳐있는 부위가 있는데 그런 것 빼면 괜찮았습니다
별5개
cpgy**** 25-04-09
저렴하게 잘 샀어요
별5개
pure**** 25-04-09
좋아요 맛있어요 굿!
별5개
askh**** 25-01-26
모두모두 대만족입니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