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pgy**** 24-11-01
- 저렴하게 잘 샀어요
-
-
whit**** 24-09-13
- 배송 좋고 만족합니자
-
-
jiyo**** 24-09-03
- 신선하고 저렴하고 좋아요!!!!
-
-
whit**** 24-08-26
- 항상 만족하고 좋아요~~^^
-
-
youn**** 24-08-21
- 저번 1++ 업진은 너무 마블링이 많아서 이 정도면 1등급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딱 좋았습니다
-
-
duck**** 24-08-07
- 채끝 제비추리.업진 차돌 샀는데 다 맛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