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pgy**** 24-11-01
저렴하게 잘 샀어요
별5개
whit**** 24-09-13
배송 좋고 만족합니자
별5개
jiyo**** 24-09-03
신선하고 저렴하고 좋아요!!!!
별5개
whit**** 24-08-26
항상 만족하고 좋아요~~^^
별5개
youn**** 24-08-21
저번 1++ 업진은 너무 마블링이 많아서 이 정도면 1등급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딱 좋았습니다
별5개
duck**** 24-08-07
채끝 제비추리.업진 차돌 샀는데 다 맛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