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0-14
- 맛있어요
아이어른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
-
-
25-09-03
- 좋어요 맛잇게먹었습키다
-
-
deok**** 25-08-09
-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
-
-
deok**** 25-06-19
- 냉매도 녹지 않고 잘 배달됐어요..
-
-
jjeu**** 25-05-16
- 부채살 채소랑 구워먹으니 맛있습니다^^
-
-
gogo**** 25-05-04
- 항상 영주한우몰에서 구매해요.
고기도 너무 좋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