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ynn**** 23-05-03
- 부채살이 쫄깃해요~~^^
-
-
entj**** 23-03-09
- 부채살은 처음 구매하는데 1등급이라도 맛있으면 또 구매하려고요
-
-
kmja**** 23-03-01
- 고소하고 맛있어요. 1등급으로 샀더니 약간 질기네요
-
-
1980**** 23-01-30
- 항상 잘 먹고 있어요~~ 근데 고기 품질은 공홈에서 직접 주문할 때가 나은듯요
-
-
ddoa**** 22-12-19
- 매번 잘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
고소하고 맛있어요
-
-
gogo**** 22-06-16
- 부채살 치마살 안심 구매했습니다
영주한우몰 최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