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ulb**** 23-11-05
- 2.7키로 짜리
기름기도 별로 없고
재구매의사 있습니다
-
-
cute**** 23-11-01
- 신선하고 좋네요~ 국물 뽀얗게 잘 우러나요~
-
-
dhcc**** 23-10-31
- 과거 알던 스지랑은 좀 달라서 일단 삶아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.
-
-
mund**** 23-10-22
- 가성비 좋게 잘 샀습니다
-
-
avat**** 23-10-14
- 만족합니다 부모님 주문
-
-
ddoa**** 23-09-28
- 처음사보는데 양도많고 좋아요
사골하고 함께 끓였더니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