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kke**** 23-04-11
- 재구매 했어요
이번에도 괜찮보여요
-
-
blue**** 23-03-24
-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!!
-
-
adlt**** 23-03-19
- 전부 알스지는 아니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요
-
-
eys0**** 23-03-07
- 3번째 구매입니다.고기두 맛나고 가격도 합리적이다
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거 같아요~
-
-
ykke**** 23-02-10
- 스지 맛있어 보이네요
영주 갈 때 마다 하나로마트에서 한 팩씩 사 먹다가 크게질러봅니다^^
-
-
bulb**** 23-01-28
- 2.6키로 찬물에 우려서 한번데치고
다시마 생강 넣고 2~3시간 푹 끊여서
떡국 끊여 먹었더니 최고네요
재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