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nage**** 22-02-04
- 배송도 완전 빠르게 오고,고기도 좋아보여요.
-
-
iams**** 22-01-25
- 스지는 자주 이용하는데 푹 삶아서 소분해서 냉동보관 해 두고 미역국 끓일때나 곰탕에 건더기로 이용합니...
-
-
ysb5**** 22-01-21
- 스지도 첨이네요 ~~맛잇길 바래봅니다~~
-
-
yang**** 21-09-13
- 한우는 꼭 영주몰에서 주문합니다
-
-
eggn**** 21-03-17
- 싱싱은 한데 뭔가 잡고기 같은데 삶아봐야 알듯해요 양은 어마어마하네오
-
-
cpgy**** 20-09-27
- 뼈는 힘들어서 이제는 스지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