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1개
herb**** 26-03-30
소꼬리반골이랑 사골, 사태 같이 주문해서 하루종일 끓였는데 기름너무 많고 스지도 기름이 너무 많고 먹을것이 별로 안나오는듯해요 ㅠㅠ 처음주문이라…
별5개
herm**** 26-03-23
진짜스지네요. 콜라겐 듬뿍 먹은 느낌입니다
별5개
cms1**** 26-03-09
포장도 꼼꼼하고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. 영주 한우몰을 항상 이용합니다.
별5개
sbs9**** 26-02-21
배송도 빠르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
별5개
twos**** 26-02-19
고기도 많고 스지도 맛있어요. 냉동실에 넣어놓으니 든든하네요
별5개
ngen**** 26-02-10
3번째주문이요 신선하게 가격이넘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