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erb**** 26-03-30
- 소꼬리반골이랑 사골, 사태 같이 주문해서
하루종일 끓였는데 기름너무 많고
스지도 기름이 너무 많고 먹을것이 별로 안나오는듯해요 ㅠㅠ 처음주문이라…
-
-
herm**** 26-03-23
- 진짜스지네요. 콜라겐 듬뿍 먹은 느낌입니다
-
-
cms1**** 26-03-09
- 포장도 꼼꼼하고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. 영주 한우몰을 항상 이용합니다.
-
-
sbs9**** 26-02-21
- 배송도 빠르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
-
-
twos**** 26-02-19
- 고기도 많고 스지도 맛있어요. 냉동실에 넣어놓으니 든든하네요
-
-
ngen**** 26-02-10
- 3번째주문이요 신선하게 가격이넘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