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ym**** 25-03-03
- 아직 안끓이고 있는데 좋아보여요
-
-
cont**** 25-02-08
- 계속구매합니다..감사해요
-
-
hjs1**** 25-01-25
- 도가니와 스지를 구매하여 수유과 탕으로 먹었어요
-
-
cpgy**** 25-01-15
- 자주 구매해 먹어요
-
-
sand**** 25-01-06
- 냉장일줄 알았는데… 주문시 잘못 본건지 ㅠㅠ 그 부분이 좀 아쉬웠네요. 고기는 복불 못 인듯합니다....
-
-
dukw**** 24-12-27
- 양도 많고 빠른배송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