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hcc**** 24-12-11
- 상상하던 스지랑 좀 다르네요 비교적 고기가 많은 듯.
-
-
hybi**** 24-12-09
- 스지탕 끓여먹었어요 양이 많습니다
-
-
yaya**** 24-12-05
- 밥솥으로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잘되서 잘 먹었습니다~만족해요 조만간 또 주문해서 만들어 먹어야겠어...
-
-
heal**** 24-11-09
- 상태가 아주 좋아요
-
-
blwe**** 24-11-08
- 너무좋습니다
푹 고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.
아주 신선해요
-
-
park**** 24-10-22
- 2,5kg 넉넉하게 왔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