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qhr**** 24-02-03
- 고기가 많이 붙어있네요.
-
-
ssyk**** 24-01-20
- 오늘은 스지가 2.9kg를 보내주셔서 너무 좋아요
-
-
cpgy**** 24-01-20
- 끓이기가 번잡스럽지만 한 번 끓여놓으면 급할때 이만한게 없네요
-
-
kim8**** 24-01-02
- 자주 시켜먹어요~ 스지 좋아하는 식구들이라 전골처럼 먹으면 맛있어여~
-
-
sook**** 23-12-28
- 늘맛있게 먹고있습니다
-
-
mksr**** 23-11-30
- 우족탕 끓이려고 사골 잡뼈 스지 샀는데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