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ij1**** 23-05-05
- 치마살 정말 맛있어요ㅠㅠ
세일하길라 사봤어요
-
-
cynn**** 23-05-03
- 행사덕에 저렴하게 잘
-
-
dodn**** 23-03-27
- 항상 맛있게 먹어요
-
-
kij1**** 23-03-16
- 치마살 꾸준히 주문하고 아이도 잘먹어요^^
-
-
kij1**** 23-01-09
- 정기적으로 믿고주문합니다^^
-
-
duck**** 22-11-29
- 선물 받은.분께서 너무 좋다며 사진을 보내주셨어요
영주몰 항상 맛있어서 선물하기도 부담없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