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yeo**** 22-05-03
- 늘 맛있읍니다. 아쉬운점은 외부에서 숯불에 먹으면 좋았을텐데..
-
-
cynn**** 22-04-11
- 선선하고 고기도 맛있어요
-
-
ysb5**** 22-04-05
- 언제 먹어도 맛잇는 영주한우죠~~
-
-
jess**** 22-04-02
- 안심과 함께 주문했어요. 둘다 맛있네요.
-
-
leer**** 22-02-25
- 2+치마살로 몽골리안비프 해먹었더니
천국가는 맛입니다^^;;
-
-
ysb5**** 22-01-27
- 명절에 구워 먹으려 구매햇는데 넘 맛잇어 보이네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