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5-01-04
- 떨어지면 쟁여놓고 먹어요~~소분 진공하면 두고 먹어도 맛잇어요
-
-
skgm**** 24-12-13
- 매번 시켜먹는 영주한우
오늘도 고기 좋아요
-
-
ha96**** 24-12-02
- 구워서 온가족이 맛있게먹었습니다
-
-
sunj**** 24-11-15
- 맛있습니다 자주 시켜먹을듯해요
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아요
-
-
ysb5**** 24-11-04
- 요즘은 품절이 잘돼서 잇을때 쟁여놔야해요~~ㅠㅠ~~치마살 항상 맛잇게 먹고 잇어요~~^^
-
-
ysb5**** 24-10-24
- 맛잇어서 항상 쟁여놓고 먹어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