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krm**** 24-08-07
- 어느 부위를 시켜도 맛있어요 ~
-
-
skgm**** 24-07-23
- 치마살 품절이라 못시키다가 시켰어요
-
-
01as**** 24-07-12
- 맛있게 잘 먹었어요~
-
-
ggob**** 24-07-05
- 주변에서 얘기듣고 구입 고기 좋아보입니다
-
-
khj2**** 24-07-04
- 너무맛있어요.다음에또구매하께요
-
-
card**** 24-05-20
- 숯불에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