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0-02
- 육회로 먹으니 너뮤 맛나요
-
-
25-09-29
- 홍두깨살 처음 사봤는데 기름기 없고
결데로 잘 찢어지고 장조림 하면 좋을것같아요
-
-
25-09-28
- 고기가 좋습니다~~
-
-
25-09-16
- 장조림 하기 좋아요 굿굿
-
-
wib9**** 25-04-20
- 장조림했는데 게름기없고 좋ㄹ아요
-
-
hur7**** 25-04-14
- 고기가 맛있고 신선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