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25-10-02
육회로 먹으니 너뮤 맛나요
별5개
25-09-29
홍두깨살 처음 사봤는데 기름기 없고 결데로 잘 찢어지고 장조림 하면 좋을것같아요
별5개
25-09-28
고기가 좋습니다~~
별5개
25-09-16
장조림 하기 좋아요 굿굿
별5개
wib9**** 25-04-20
장조림했는데 게름기없고 좋ㄹ아요
별5개
hur7**** 25-04-14
고기가 맛있고 신선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