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aed**** 26-06-25
고기가 고소하니 구워먹어도 맛있어요. 이번엔 구워먹을 부위는 적어 다삶아 파육탕 끓였는데 한우맛이 진해서 잘 먹네요. 가성비 굳이에요
별5개
chan**** 26-05-21
잡육으로 육개장 또는 타국 해서 먹음 만ㅅ 좋습니다!!
별5개
herm**** 26-03-23
육향도 좋은 고기라 국물이 끝내주네요
별5개
wkwk**** 26-03-14
포장 굿 맛 굿 가격 굿
별5개
ssym**** 26-03-08
사골과 섞어서 국물 내어 떡국 잘 끓였어요 끓이지는 손이 많이 가지만 가성비 맛은 좋아요 지퍼백에 나누어...
별1개
lemo**** 26-03-08
절반이 비계 절반이 연골육인 폐기품을 보내면 어떡합니까?15년째 이용중인데 이런고기 첨받아 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