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aed**** 26-06-25
- 고기가 고소하니 구워먹어도 맛있어요. 이번엔 구워먹을 부위는 적어 다삶아 파육탕 끓였는데 한우맛이 진해서 잘 먹네요. 가성비 굳이에요
-
-
chan**** 26-05-21
- 잡육으로 육개장 또는 타국 해서 먹음 만ㅅ 좋습니다!!
-
-
herm**** 26-03-23
- 육향도 좋은 고기라 국물이 끝내주네요
-
-
wkwk**** 26-03-14
- 포장 굿 맛 굿 가격 굿
-
-
ssym**** 26-03-08
- 사골과 섞어서 국물 내어 떡국 잘 끓였어요
끓이지는 손이 많이 가지만 가성비 맛은 좋아요
지퍼백에 나누어...
-
-
lemo**** 26-03-08
- 절반이 비계 절반이 연골육인 폐기품을 보내면 어떡합니까?15년째 이용중인데 이런고기 첨받아 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