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abou**** 24-08-15
영주몰 고기도 맛나구 저렴하고 넘~~좋아요~^^
별5개
ccc9**** 24-07-23
아주 좋아요 신선해요
별5개
ahy9**** 24-07-03
영주한우 최고입니다
별3개
lemo**** 24-06-07
기름이 지난번보다 많았어요
별5개
wjfj**** 24-05-11
냉동된 상태로 왔어요. 저는 소고기무국을 끓여 소분 할 생각입니다. 영주한우 말해 뭐해ㅎㅎ
별5개
dhcc**** 24-05-06
자주 구매합니다. 손질이 번거럽긴해도푹 삶아서 국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