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bou**** 24-08-15
- 영주몰 고기도 맛나구 저렴하고 넘~~좋아요~^^
-
-
ccc9**** 24-07-23
- 아주 좋아요 신선해요
-
-
ahy9**** 24-07-03
- 영주한우 최고입니다
-
-
lemo**** 24-06-07
- 기름이 지난번보다 많았어요
-
-
wjfj**** 24-05-11
- 냉동된 상태로 왔어요.
저는 소고기무국을 끓여 소분 할 생각입니다.
영주한우 말해 뭐해ㅎㅎ
-
-
dhcc**** 24-05-06
- 자주 구매합니다.
손질이 번거럽긴해도푹 삶아서 국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