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js1**** 24-04-30
잡육은 소분하여 보관했다가 국이나 찌개를 끓여 먹으면 가성비가 좋습니다
별5개
jjeu**** 24-04-28
영주한우몰 지인 소개로 자주 애용하는데 잡육도 어쩐지 믿음이 가서 구매했어요~
별5개
blue**** 24-04-21
언제나 최상급 만족도입니다!
별5개
dore**** 24-04-16
잡뼈랑 잡육으로 낸 뽀얀 사골국이예요~ 국물도 잘 나오고 구수해요
별5개
sqhr**** 24-04-09
저렴한데도 맛있고 질이 좋아요. 육개장 끓여서 잘 먹었습니다.
별5개
sek8**** 24-03-27
양많고 쌉니다 고소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