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hur**** 24-02-24
국거리 하려고 샀는데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!
별4개
lemo**** 24-02-15
대부분 국거리였어요 가격이 저렴해요
별5개
sqhr**** 24-02-03
구이용은 별로 없고 거의 국거리네요. 그래도 가성비 짱 입니다.
별5개
grea**** 24-02-03
살코기 퀄이 좋네요..양도많고 살코기가 많아요
별5개
ahy9**** 24-02-02
늘 잘샀어요.아주 맛있어요
별5개
troy**** 24-01-25
배송과 품질이 우수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