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hur**** 24-02-24
- 국거리 하려고 샀는데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!
-
-
lemo**** 24-02-15
- 대부분 국거리였어요 가격이 저렴해요
-
-
sqhr**** 24-02-03
- 구이용은 별로 없고 거의 국거리네요. 그래도 가성비 짱 입니다.
-
-
grea**** 24-02-03
- 살코기 퀄이 좋네요..양도많고 살코기가 많아요
-
-
ahy9**** 24-02-02
- 늘 잘샀어요.아주 맛있어요
-
-
troy**** 24-01-25
- 배송과 품질이 우수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