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cc9**** 23-08-23
- 양도 많고 맛있어요
-
-
ha96**** 23-08-06
- 가격저렴해서. 한동안 고기 떨어지지않고먹고있습니다
-
-
mal1**** 23-08-03
- 고기의 질이 매우 좋습니다
-
-
lsy9**** 23-07-26
- 소고기는 영주하누만 먹게 되네요 맛있고 값도 저렴하고 ^-^
-
-
ykjo**** 23-07-25
- 잘 받기는 했는데 조금은 짜증나는 일이 있음
-
-
chur**** 23-07-23
- 항상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