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dlt**** 26-03-05
- 역시 영주한우네요
썰다가 질길거같아서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딱좋네요
-
-
hybi**** 26-03-03
- 고기 양이 많은데 한덩어리로 되어있어서 소분해서 팔아주시면 좋을둣해여
-
-
jhmk**** 26-02-21
- 받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 보관해요
저녁 요리 사용할건 따로 냉장게 넣었습니다.
싱싱하고 푸짐해요.
-
-
sswc**** 26-02-20
- 배송도 빠르고 맛도 있고 만족합니다.
-
-
mole**** 26-01-15
- 읻고먹는 영주한우 감사합니다
-
-
dagc**** 26-01-09
- 항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