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adlt**** 26-03-05
역시 영주한우네요 썰다가 질길거같아서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딱좋네요
별4개
hybi**** 26-03-03
고기 양이 많은데 한덩어리로 되어있어서 소분해서 팔아주시면 좋을둣해여
별5개
jhmk**** 26-02-21
받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 보관해요 저녁 요리 사용할건 따로 냉장게 넣었습니다. 싱싱하고 푸짐해요.
별5개
sswc**** 26-02-20
배송도 빠르고 맛도 있고 만족합니다.
별5개
mole**** 26-01-15
읻고먹는 영주한우 감사합니다
별5개
dagc**** 26-01-09
항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