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7305**** 25-07-14
고기 맛있게 잘먹고있어요
별4개
ques**** 25-07-11
잡내 안나고 신선한 상태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다만 소분해서 보관하려고 기름 제거했더니 딱 600g...
별5개
full**** 25-06-23
처음구매합니다. 일단 양이 많네요. 고기는 좋아보이네요.
별4개
ssyk**** 25-06-17
포장도 잘되어있고 고기품질도. 좋아요
별1개
xtoc**** 25-06-05
3등급 냉동육... 반쯤녹아와서 소분하면 재냉동이 불가능합니다. 이빨하고 단단함이 엇비슷한거같아요
별5개
kdk6**** 25-04-20
국거리로 만족입니다.특히 미역국에 넣으면 최고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