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7305**** 25-07-14
- 고기 맛있게 잘먹고있어요
-
-
ques**** 25-07-11
- 잡내 안나고 신선한 상태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다만 소분해서 보관하려고 기름 제거했더니 딱 600g...
-
-
full**** 25-06-23
- 처음구매합니다. 일단 양이 많네요.
고기는 좋아보이네요.
-
-
ssyk**** 25-06-17
- 포장도 잘되어있고 고기품질도. 좋아요
-
-
xtoc**** 25-06-05
- 3등급 냉동육... 반쯤녹아와서 소분하면 재냉동이 불가능합니다. 이빨하고 단단함이 엇비슷한거같아요
-
-
kdk6**** 25-04-20
- 국거리로 만족입니다.특히 미역국에 넣으면 최고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