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and**** 25-01-06
- 냉장일줄 알았는데… 주문시 잘못 본건지 ㅠㅠ 그 부분이 좀 아쉬웠네요. 고기는 복불 못 인듯합니다....
-
-
grac**** 25-01-06
- 요즘처럼 팍팍한 살림에 가성비 이만한게 없어요. 기름기만 제거하는 수고로움만 감수하라면 만족이예요.
-
-
hppj**** 24-12-30
- 양도 많고 투뿔이라 맛도 좋아요
-
-
eva2**** 24-12-29
- 항상 영주한우몰만 애용합니다.
-
-
mal1**** 24-12-18
- 신선하고 푸짐해요 국끓이기 좋아요 맛있네요
-
-
hybi**** 24-12-09
- 끓여서 텅으로 먹었어요 양많고 좋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