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and**** 25-01-06
냉장일줄 알았는데… 주문시 잘못 본건지 ㅠㅠ 그 부분이 좀 아쉬웠네요. 고기는 복불 못 인듯합니다....
별5개
grac**** 25-01-06
요즘처럼 팍팍한 살림에 가성비 이만한게 없어요. 기름기만 제거하는 수고로움만 감수하라면 만족이예요.
별5개
hppj**** 24-12-30
양도 많고 투뿔이라 맛도 좋아요
별5개
eva2**** 24-12-29
항상 영주한우몰만 애용합니다.
별5개
mal1**** 24-12-18
신선하고 푸짐해요 국끓이기 좋아요 맛있네요
별4개
hybi**** 24-12-09
끓여서 텅으로 먹었어요 양많고 좋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