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1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ay2**** 24-10-10
- 소분해서먹고있어요 질긴부위는 국이나 탕 끓이니 좋은거같아요
-
-
hybi**** 24-10-10
- 좀 질기긴 한데 오래 끓이면 맛나요 고기가 엄청 많어요
-
-
way2**** 24-10-09
- 이모저모 쓰임많내요 소분해두었어오
-
-
shsk**** 24-09-28
- 매다루주문합니다!!!!
-
-
lemo**** 24-09-13
- 아직 먹기전인데 국거리로 좋아요
-
-
dkdo**** 24-09-10
- 국거리용으로 괜찮은거 같네요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