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way2**** 24-10-10
소분해서먹고있어요 질긴부위는 국이나 탕 끓이니 좋은거같아요
별4개
hybi**** 24-10-10
좀 질기긴 한데 오래 끓이면 맛나요 고기가 엄청 많어요
별5개
way2**** 24-10-09
이모저모 쓰임많내요 소분해두었어오
별5개
shsk**** 24-09-28
매다루주문합니다!!!!
별4개
lemo**** 24-09-13
아직 먹기전인데 국거리로 좋아요
별4개
dkdo**** 24-09-10
국거리용으로 괜찮은거 같네요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