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avat**** 26-06-18
이것 먹다가 다른것 입에 넣으면 차이가 많이남 추천드려요
별1개
pure**** 26-06-07
여러분 저처럼 이 딴물건 받아요. 누가 이걸 돈 주고 사먹나요? 사장이 사기친거이여. 저처럼 쓰레기 받지마세요
별5개
leag**** 26-06-04
맛있습니다.많이 파세요.
별3개
wan2**** 26-05-23
신선했어요ㆍ그런데 기름이 좀 있어서 떼어내고 곰국 끓였네요
별5개
ha96**** 26-05-19
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럽고맛있습니다
별4개
amym**** 26-05-18
단골입니다 고기는 이집에서만 주문합니다 신선해서 믿음이갑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