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0206**** 26-01-08
- 사태찜이나 수육용으로 좋아요
-
-
alsl**** 26-01-07
- 늘 잘 먹고있어요! 사태 물이랑 소금 후추만 넣고 2시간 끓여서 수육으로 먹고 육수랑 고기 국으로 먹고 아...
-
-
subj**** 26-01-05
- 수육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.
-
-
teat**** 26-01-04
- 영주한우 사태 국거리로 좋습니다
-
-
ykjo**** 26-01-03
- 영주한우는 언제나 신선하고 맛이 좋아 믿고 먹습니다.
-
-
ddes**** 26-01-02
- 고기질이 연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습니다. 강추 재구매의사 100프로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