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hjgo**** 25-12-30
고기국은 늘 사태로 끓입니다. 미역국,무국 늘 맛있게~
별5개
suny**** 25-12-28
맛있어요 ~자주 시켜먹어요~
별5개
s667**** 25-12-26
질긴부분없이 좋은부분으로 보내주셨어요
별5개
annc**** 25-12-19
즐겨주문합니다 맛있어요
별4개
topl**** 25-12-16
수육하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겉부분에 지방 근막부분이 많아서 손질하기 조금 힘들었어요
별5개
jang**** 25-12-11
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1+ 등급답게 아주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