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jgo**** 25-12-30
- 고기국은 늘 사태로 끓입니다. 미역국,무국 늘 맛있게~
-
-
suny**** 25-12-28
- 맛있어요 ~자주 시켜먹어요~
-
-
s667**** 25-12-26
- 질긴부분없이 좋은부분으로 보내주셨어요
-
-
annc**** 25-12-19
- 즐겨주문합니다 맛있어요
-
-
topl**** 25-12-16
- 수육하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겉부분에 지방 근막부분이 많아서 손질하기 조금 힘들었어요
-
-
jang**** 25-12-11
- 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1+ 등급답게 아주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