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25-11-01
포장깔끔하게.되어 왔구요 고기.빛깔도 좋네요
별5개
25-10-23
아롱사태 수육 해먹었어요, 넘 맛있었습니다.
별5개
25-10-22
소고기는 영주입니다 굳
별5개
25-10-19
영주한우몰의 사태도 좋습니다
별5개
25-10-17
두팩사서 수육해먹으려고 쟁여놨어요
별5개
25-10-14
신선하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