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01
- 포장깔끔하게.되어 왔구요 고기.빛깔도 좋네요
-
-
25-10-23
- 아롱사태 수육 해먹었어요, 넘 맛있었습니다.
-
-
25-10-22
- 소고기는 영주입니다
굳
-
-
25-10-19
- 영주한우몰의 사태도 좋습니다
-
-
25-10-17
- 두팩사서 수육해먹으려고 쟁여놨어요
-
-
25-10-14
- 신선하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