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ar**** 26-05-15
- 집사람이 고기 좋다고 하네요
-
-
xo57**** 26-05-15
- 항상구입하는건데 사태찜 해볼까합니다
-
-
ss2h**** 26-05-15
- 수육하면 맛있어요
냉동실 쟁예템
비상시 사용
냄새안나고 맛있어요
-
-
js79**** 26-05-10
- 미역국 , 뭇국에 꼭 영주 사태넣어서 먹고있어요
-
-
bflh**** 26-05-09
- 구매 만족 대 만족이여 고기는 역시 영주 한우몰
-
-
sick**** 26-05-08
- 소고기는 영주한우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