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tar**** 26-05-15
집사람이 고기 좋다고 하네요
별2개
xo57**** 26-05-15
항상구입하는건데 사태찜 해볼까합니다
별4개
ss2h**** 26-05-15
수육하면 맛있어요 냉동실 쟁예템 비상시 사용 냄새안나고 맛있어요
별5개
js79**** 26-05-10
미역국 , 뭇국에 꼭 영주 사태넣어서 먹고있어요
별5개
bflh**** 26-05-09
구매 만족 대 만족이여 고기는 역시 영주 한우몰
별5개
sick**** 26-05-08
소고기는 영주한우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