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lue**** 25-07-09
- 가격 좋고 맛도 좋아요~
-
-
subj**** 25-07-01
- 신선해서 맛있고 좋아요.
-
-
duck**** 25-07-01
- 사태 손질 잘되어있고
국거리 사태찜으로 좋아요
-
-
seok**** 25-06-29
- 언제나 맛있는 한우를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.
-
-
subj**** 25-06-26
- 장조림 맛있게 해서 아이들이 가끔 간편한 아침으로 김치와 먹고 있어요.
-
-
subj**** 25-06-26
- 수육해서 먹었어요. 맛있어서 세 근 이나 먹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