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de1**** 25-05-09
- 자주시켜먹어요 감사합니다
-
-
jiyo**** 25-05-06
- 가격 합리적이고 좋아요! 고기도 맛있어요! 남은건 소분!
-
-
gint**** 25-05-02
- 항상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
-
-
ibyo**** 25-05-02
- 영주한우몰 10년 이용 단골입니다. 고기 맛나고 참 좋아요.
-
-
nmh2**** 25-04-27
- 확실히 영주한느로 미역국 끓이니 밋나요. 손녀랑 딸이 잘먹네요
-
-
jina**** 25-04-25
- 고기 질이 최고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