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ebo**** 25-04-07
- 수육용으로 가끔 좋아요ㅋㅋ
-
-
riro**** 25-02-21
-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
-
-
dhcc**** 25-02-18
- 주문한대로 잘왔습니다.
배송 중의 문제겠지만 박스가 깨져서 왔네요~
-
-
dide**** 25-02-15
- 가격과 맛이 좋습니다
-
-
sick**** 25-02-15
- 소고기는 영주한우 아입니꺼
-
-
jhmo**** 25-02-14
- 자주 구매해서 수육도 하고 장조림 미역국도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